바른미래당 윤진규 예비후보 선거사무소 개소식

▲윤진규 예비후보가 시의원 출마 인사를 하고 있다.
▲윤진규 예비후보가 시의원 출마 인사를 하고 있다.

6.13 지방선거 세종시 제3선거구(조치원 죽림·번암리)에 출마한 바른미래당 윤진규 예비후보가 지난 14일 선거사무소 개소식을 갖고 본격적인 선거운동에 돌입했다.

윤 예비후보의 선거사무소 개소식에는 바른미래당 김중로 세종시당위원장을 비롯해 바른미래당 소속 예비후보, 주민 등이 참석해 뜨거운 지지를 보내며 이번 선거에서의 필승을 다짐했다.

윤 예비후보는 “내가 시의원 선거에 출마한 것은 세종시내 동지역과 조치원읍을 비롯한 면지역의 주민들이 모두 하나의 ‘세종시민’으로서 공존공영을 도모하기 위한 것”이라고 출마 배경을 밝혔다.

윤 예비후보는 “세종시에는 해결해야 할 현안이 많으나 지역내 균형발전과 도농의 상생발전이 가장 중요한 현안이 아닐까 생각한다”며 “나는 항상 우리지역에 시급히 해결해야 할 문제들을 머릿속에 담고 산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주요 공약으로 ▲노인복지관 건립 ▲세종아트플라자 조기 완공 ▲폐가·공가 철거 및 슬레이트 지붕 교체 ▲죽림리 체육공원 앞 삼거리 지역 진출입로 개선 ▲도시계획도로 확충 및 주차장 신설 ▲CCTV 설치 등을 약속했다.

그는 또한 “나는 사회 생활하면서 노조 위원장 선거, 연기노총 의장선거, 죽림리 이장 선거 등 총 5번의 선거에서 모두 승리했다”고 강조하며 “이번 선거 역시 반드시 승리해 시민들의 기대에 어긋나지 않도옥 내 모든 열정을 쏟아붓겠다”고 지지를 호소했다.

김중로 시당위원장이 축사를 하고 있다.
김중로 시당위원장이 축사를 하고 있다.

이어 김중로 위원장은 축사를 통해 “조치원읍은 대한민국에서 가장 오래된 읍이다. 70여년이 넘었는데 정말 안타깝다. 조치원읍이 정말 많이 발전해야 한다”고 말했다.

김 위원장은 지역 발전을 이끌 주인공으로 윤 예비후보를 지목하며 “윤 예비후보가 시의회에서 이 지역을 발전시킬 것으로 확신한다”며 “양대 거대 정당이 그대로 있으면 대한민국은 변하지 않는다. 이번 선거가 그 출발점으로 바른 미래당 윤 예비후보를 꼭 당선시켜 세종시 그리고 대한민국을 바꿔가자”고 강조했다.

▲윤진규 예비후보의 가족들이 인사를 하고 있다.
▲윤진규 예비후보의 가족들이 인사를 하고 있다.

한편 윤진규 예비후보는 ▲전)남한제지(주)노조위원장 ▲전)한국노총 연기지부 의장 ▲현)조치원읍 이장단협의회 사무국장 ▲현)세종노총 노동상담소장 ▲현)바른미래당 세종시당 부위원장 ▲현)조치원 죽림1리 이장 등으로 활동하고 있다.

세종시 제3선거구에는 바른미래당 윤진규 예비후보를 비롯해 더불어민주당 정준이·김원식 예비후보(경선 예정), 자유한국당 김광운 예비후보가 경쟁을 벌이고 있다.

저작권자 © 세종매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